매일은 힘들겠지만 일주일에 한번씩은 나의 연구 실험 및 논문 관련해서 정보를 검색하고 활용하고자 합니다.

일단 실험이 진행 중인 삼중수소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NTIS를 통해 괜찮은 논문을 찾는데 성공했습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한번 활용해 보세요!!

 

 

과제, 인력, 성과 등 종합하여 228 건이 검색되네요.

 

 

 

한번 둘러 보니깐 나에게 필요한 것은 성과에서의 논문!!

난 동물을 실험하는데, 사람 관련해서 규제 모델이라는 논문이 있네?? 한번 봐볼까나~

 

논문의 저자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논문 원본보기도 있네요~ 한번 봐볼까나~

 

 

 

국가과학기술정보센터 NDSL로 전환 되네요.

오호! 논문 원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관 검색 자료들이 아랫 부분에 나오네요.

이 것은 완전 좋은 것 같아요. 관련 논문과 특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니까요.

 

 

Posted by 가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