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이스터 에그

게임/LOL 2013. 4. 11. 16:10

이스터 에그 총 정리!!!(계속 수정중)

믿거나 말거나,,,

####현재 있는 이스터 에그#####

 

0.니달리
니달리 보다 렙 낮은 챔피언이 니달리 근처에 있으면 일정 시간 마다 경험치 5가 추가됨 (경험치 바가 반짝거림)
(쿠커가쿠거는 미국에서 연하의남자와 사귀는여자)를 뜻한다고합니다.

 

1. 레오나

햇빛 스킬은 선글라스 쓴 챔피언(스킨포함) 에게 데미지 1감소 라는데. (베인은 ㄴㄴ)

 

2 스카너

수풀에 12초동안 있을시 한번 스카 스카 스카너~ 라고 합니다(게임내에서 정해진 부쉬가 있다고 합니다. 매게임 달라집니다 포켓몬스터를 패러디 한거)

 

3.닌자 3인방 + 제드

케넨,아칼리,쉔,제드 가 뭉쳐 있으면 체력 1감소( 영화에서 여럿의 닌자가 한 명의 닌자에게 발리는걸 보고(닌자의역설),같은 팀일때 닌자가 늘때마다 깍임 두명이면1, 세명이면 2감소 네명이면 3감소)

 

4.녹턴,그브

녹턴이 그브의 연막탄에 맞으면 그브가 "이제 누가 장님이지?" 라고 말함 (또는 이어둠은 너의 어둠인가 라고 말합니다)

 

5.질리언 볼베

질리스 디렉터(질리언 모델) 볼베를 싫어 했다고합니다. 질리언과 볼베가 적으로 만나 면 볼베에겐 '시간의 수호자의증오', 질리언에겐 '갑옷입은 곰의증오'라는 페시브가 뜨면서 질리언이 볼베를 잡으면 추가11골드 볼베가 질리언을 잡으면 추가 10골드를 얻는답니다 (질리언 패시브 설명에는 내가 챔프였을때는 갑옷입은 곰은 상상하지도 못했지.. 라는 설명이 적혀있고 볼베 패시브 설명에는 시간의 수호자도 갑옷입은 곰의 리그진출을 막지 못했습니다 라고 적혀있다고합니다)


6.애니

개발자 애인이 애니 고 애인이 좋아하는 인형이 티버,,,,,,,(ㄷㄷ)

 

7.자르반 4세

왕자입니다, 워크3의 휴먼족 왕자 아서스 성우가 롤 자르반 4세 성우맡아서 대사도 가져왔답니다.

 

8.워윅

만우절때 나온다는 바다표범 워윅이 잡아 먹었다고 함 그래서 바다표범스킨을 낀 상태에서 맵(할로원에만등장)에있는 묘지에 가면 바다표범이 유령이 되어 워윅은 한대 때립니다.(복수???)

 

9.말파이트

스킬쓰면 lol마크 뜸

또한 곡괭이 들고있는 적에게 댐지 +1 더 들어갑니다.(말파이트가 댐지를 더 받는다는뜻)

 

10. 피즈

피즈 궁에 죽은 챔피언은 시체가 사라집니다?? 애니, 아무무 등 요들과 작은 챔프만 해당(예외 하이머 딩거,티모)

 

11.카직스와 렝가

카직스의 16렙 과 렝가 가 뼈이빨을 가지고있는상태에서(스텍과는 무관합니다) 사냥시작이라는 패시브가발동됩니다.
서로 싸워서 카직스가 이기면 진화 포인트 1개 더 주고 렝가가 이기면 전용템아이콘이 카직스 얼굴로 변하고 풀스텍 그리고 죽어도 스텍이 없어지지 않음 또 렝가 가 궁극을 사용한 상태에서, 감지 범위안에서 카직스가 궁극을 사용하면 렝가는 랜덤하게 특수한 도발 대사("찾았다 이 짐승아!")를 말한다.

 

12.자이라

아군 마오카이가 자이라 근처에 있으면 이속 +1
적 레오나한테 스킬로 햇빛 패씨브 묻으면 크기가 잠깐동안 커짐.
적 사이온을 죽일때 추가 2골드

 

13.카시오페아

맵배경에 존재하는 모든 뱀을 제거한다.

 

14.드레이븐

드레이븐이 적팀은 도끼를 받으면 히든 대사가 나온답니다(히든 대사 : "좋은도끼군, 내가쓰지", "까꿍")

 

15.신드라

블루 골렘을 집어 던질시 마나 10을 회복하고 W 쿨이 1초 줄어들며, 레드 리자드를 던질시 상대에게 레드 디버프를 건다고합니다.

 

16.브랜드

브랜드가 강가에서 싸울때 받는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17.제이스

제이스가 빅토르와 싸울대 데미지가 증가합니다.(살짝이겠죠?)

 

18. 바이 vs 케이틀린

바이가 케이틀린의 궁에 맞았을때.

 

-잘 쏘네 컵케익.-

-그게 아프기나 하겠어 케이트.-

-안되지.-  를 말한다.

 

같은편 케이틀린이 궁극기 시전시

 

-하이파이브 컵케익.-

-빵!. 헤드샷.-

-좋아. 이게 팀웍이지!- 를 말한다.

케이틀린이 같은편 일 때 패시브 수사중 이 뜬다고합니다.

 

케이틀린 전용 도발.

 

(컨틀릿 위에 찻잔을 소환하고 대사를 한 후 찻잔을 바닥에 던져 깨버리는 모션을 취합니다)

"차라도 한잔 마시고 싶은거야? 맞아야 정신 차릴래? 아~ 사건조사 중이였어?"

 

바이와 케이틀린이 서로 어시스트를 할 경우 +1골드를 더 준다고 합니다.

 

19.바이 vs 제이스

제이스에게 궁을 시전시 "헤이! 제이스! 파워슬램!" 를 말합니다.

 

20.제드 vs 레오나

제드에게 레오나 햇빛 효과가 더 들어갑니다.

 

21. 트페 vs 그브

트페가 그브를 때리거나 그브가 트페 떄리면 히든대사가 나옵니다. "비겁한 녀석..."(이건 수정할수도 있음)

트페가 그브를 골카로 맞출시 낮은 확률로 "오랜만이군 말콤." 이라고 말함(수정 가능함)

 

22. 뒤틀린 숲 맵

뒤틀린 숲 맵 에서 썩은 아귀 나오는데 앞에서 양옆으로 대칭으로 쓰고 아귀 나왔을때 동시에 춤추면 아귀도 춤을 춘다고 합니다.

  

23.룰루

룰루가 슈퍼미니언을 바라보고있으면 "크다커~ 진짜크네??" 라는 말을 합니다.

 

24.쓰레쉬vs노틸

쓰레쉬가 노틸에게 q를 맞추면 "아! 낚였구만." 라고 말합니다.

 

25.소나와코그모

소나의 한정판 스킨인 [고요한 밤 소나]와 코그모의 한정판 스킨인 [루돌프 코그모]를 붙여 세우면 캐롤중 하나인 Deck the Halls를 소나의 선 연주, 코그모의 후 허밍으로 들을수 있다고 합니다.

 

26.마오카이

마오카이도 레오나의 햇빛받으면 잠시동안 크기가 커집니다

 

27.쓰레쉬vs누누, 쓰레쉬vs퀸

쓰레쉬 주변에 적 누누,퀸이 죽으면 그들에게서 영혼이 2개 나옵니다 (누누는설인 퀸은 발러) 

 

28. 나미vs싱드

나미가 해일을 써퍼신지드를 맞출시 이속증가라고 합니다 (얼마나 증가하는지 모르겠습니다)

 

29.케넨

케넨으로 노데스로 게임을 끝내고 최근대전기록에 나오는 케넨얼굴을 보면 눈을찡그린다고합니다

 

30.쉔vs제드

제드가 쉔 근처에 서서 도발하면 대사가 바뀜(단 서로 클레식 스킨만됨)

북미는 되는데 한섭을 잘 모르겠습니다(제보부탁 해석하자면 "나에게 도전하라 쉔, 조만간 더이상 고아가 아닐게다!", "내가 한일은 되돌릴수없다")

 

####사라진 이스터 에그####

 

 

1.자이라식물과 요릭 요괴

자이라가 식물 을 소환하고 요릭이 요괴를 소환하면 챔피언을 때리지 않고 서로 때립니다(식물과 좀비게임)

 

2.세주아니

세주아니의 q스킬은 자르반의 궁극기, 애니비아의 얼음벽 은 부술수 있습니다. 트런들의 기둥은 그냥 통과 가능(세주아니가 지나간 부분만 부셔집니다. ####이거 합성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가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