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 정글 운영법

 브랜드에게 있어 견제는 필수 입니다. 거리가 닿지 않는다고 해도 적이 미니언을 먹으러 올때 1레벨부터 E-평타평타 를 꾸준히 하거나 적이 미니언을 먹지못하게 걸리적 거리도록 만들어야합니다.

 

아리가 브랜드 카운터라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논타겟은 피하면 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다지 힘든점은 모르겠습니다. 아리가 궁으로 3번을 옮겨갈수있다고 하나 wq 로 저도 스턴을 맞추면 그만입니다,

 

물론 잘하는 아리를 만나면 힘든 편이지만 제가 아리를 상대로 미친듯이 똥을 싸재낀 적은 없습니다.

아리를 상대로 가끔 브랜드를 픽할때도 있구요. 많이 이긴적도 있습니다.

  

브랜드를 매일 하시다보면 그만큼 다른 캐릭에 대한 대처법과 노하우가 생기기때문에

많이 해보시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스킬 응용에 대한 면과 센스 등)

  

초반 운영법

초반 운영법은 평타로 미니언을 먹으며 적 솔라이너에게 e-평타평타 콤보

라인이 밀린다면 적 정글러 상황을 잘 생각해보고 적당히 빼고 적당히 들어가는게 중요.

블루를 얻고 난 뒤부터는 we를 이용한 마법사 미니언 정리와 함께 w를 적 솔라이너에게 맞게끔 씁니다.

맞지 않았다면 우리 미니언에게 붙은 불길이라도 적 라이너에게 옮겨가도록 E를 미니언에게 써줍니다.

 

6렙 이후에는 갱을 가거나 더티파밍을 하는 방식이 있는데 더티파밍의 경우 상대라이너가 갱을 가는 로밍형챔프여야 수월합니다. 선 조화의성배를 간뒤 블루까지 두르면 늑대와 유령, 미니언까지 수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봇이나 탑에 로밍을 다닙니다. 브랜드의 궁이 튕겨내는 것이기때문에 대부분 봇을 향하지만 봇에 와드가 철저히 되어 있다면 탑을 돌아서 가는 편도 좋습니다.

 

중반 운영법

 잦은 교전이 일어날때 무조건 가주는게 좋습니다. 궁을 이용하여 폭딜이 가능한 브랜드이기에

킬을 먹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2-3명이 뭉쳐있다면 눈이 뒤짚혀 궁먼저 쓰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경우 욕심히 과해 궁을 쓰면 한명에게만 맞고 사정거리가되지않아 튕겨나지 않는 아쉬운경우가 많습니다.

 

신중하게 R 불꽃이 튕겨나가게끔 쓴 뒤 스킬 콤보를 넣어주면 킬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신속한 라인정리->유령->용싸움과 잦은 교전참여

 

후반 운영법

후반에는 더욱 잦은 한타가 일어나게끔 만들어야합니다. 대부분 넒은 곳에서 브랜드는 약간 힘을 못쓰는 편입니다.

좁은 지역 (바론길 / 용싸움장소)에서 우리편이 이니시로 들어가거나 이니시를 당했을때 -자신이당하면안됩니다.-

R-W-Q-E를 써주면 불길이 퍼져나가며 폭딜이 들어갈것입니다.

 

후반에는 자신이 물리지 않고 생존하는것이 중요하기때문에 한타가 일어났으면 궁과 스킬딜을 넣고 적절한 타이밍에 도망가거나 적이 몰려들었을때 존야를 기가막히게 써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팀파이트시 브랜드는 무조건 후방에 있어야합니다. 물리면 안됩니다.

상대방이 딜을 넣으려고 강제로 들어오게끔 만들거나 이니시를 당했을때 빠른 스킬딜과 함께

목숨을 연장하는 존야시전이 핵심입니다.

개인적으로 브랜드와 맞는 챔프는 에어본이 있는 챔프나 구속이 있는 챔프가 아주 잘맞습니다.

아무무나 말파이트, 서폿 오리아나와 모르가나, 자이라/ 정글피들 등이 있습니다.

 

Posted by 가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