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으로 할 것이 없어 예전에 했던 하스스톤을 다시 하고 있다.

일일 퀘스트만 할 정도로..; 잘 하지도 못하거니와 완전 푹빠지는 재미를 못느껴서 일려나...

 

블리자드는 대 마상시합 정식 출시에 앞서 대마상시합 카드팩 50개를 5만원에 판매한다고 한다.

보통 카드팩은 5만원에 40팩이었는데..ㅡ,.ㅡ 흠..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카드가 총 132장이고, 대마상시합 카드팩 50개에 카드 5장이니, 250장 나오는데 겹치는

카드 감안하면 신규 카드 100장 정도는 뽑지 않을까??

 

 

132장의 막대한 신규 카드 추가와 영웅 능력 사용시 발동되는 격려 기술로 새롭고 다양한 덱 구성과 전략들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8월 업데이트 후 대전 싸움이 장난 아닐 듯한데, 최고 7등급 밖에 못가본 나로써는 이번이 기회가 되지 않을까?

 

 

카드 팩이 담긴 묶음 상품을 PC가격 기준으로 5만원에 사면 멋있는 대 마상시합 전용 카드 뒷면도 준다고 한다.

닥치고, 내돈을 가져가~

 

 

대 마상시합의 신규 카드들 중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중 보고싶은 카드에 투표를 받아 하루에 하나씩 덱을 공개하고 있다. 일부 카드만 공개하며 업데이트 전에 미리 예측하고 적용시켜 강하고 재미있는 덱을 구성할 수 있을 듯 하다.

 

기존 하스스톤에서 완전히 바뀐 게임이 될 것이며, 기존 오리지널 카드팩이 쓸모없어지면 모두 갈아 버릴 계획 중이다. 왜냐면 필요없으니까! 대 마상시합이 나올때까지 골드나 많이 모아놓을 생각이다.

 

 

 

 

Posted by 가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