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러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알겠지만, 드래곤이나 바론을 벽을 넘어 스틸하려면 위험부담이 꽤 큽니다. 리신, 바이, 자르반같이 이동기가 있는 챔피언들이라면 이동기를 쓰고 들어가 스틸을 한 뒤 바로 플래쉬로 빠져나올수도 있는데요, 이번 자크 출시로 굳이 플래쉬를 안 써도 바론을 스틸할수 있는 법이 나왔네요.

일단 동영상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다들 벽을 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스마이트로 바론을 타게팅할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바론이나 용의 구덩이가 동그랗다는 점을 이용해서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넘어갈시 벽 위로 지나가 몹에게 조금이라도 가까워질수가 있다는것을 이용해서 하는겁니다.
물론 챔피언마다 도주기의 거리가 다른지라 (잭스와 리신만 비교해봐도 잭스는 좀 더 가까이 붙어야만 된다는것을 보실수 있지요) 한번씩 커스텀으로 시험해보고 손에 익히신뒤 시도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카직스, 바이, 잭스, 리신, 자크처럼 원거리를 이동을 할 수 있어야만 된다는것을 명심하시고 시야는 필요한것 같습니다. (자크는 필요없음)

아래 링크는 자크가 하는 모습입니다. 와드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스마스틸을 할 수 있는 이유는 자크의 이동시간이 다른 챔피언들보다 훨씬 길기 때문이죠.




밑은 상대팀 입장에서 본 동영상입니다. 



참 어이없겠죠? 



아 물론 이동기 없는 챔피언을 하신다면 이렇게 못합니다. 플래쉬는 순간이동기이고 이동거리도 너무 짧아서 안됄걸요.

 

 

보라 진영 쪽에서 벽을 넘지 않고 바론 스틸하는법
 
Posted by 가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