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내에서의 가능한 최대로의 롤렉을 줄이는 방법이 몇가지 있습니다 .

 

 

 

 

1. 화면 크기 조절

- 은근히 렉을 잡아 먹는데 요인이 됩니다 .

맨밑에서 차근차근 바꿔가보면 됩니다.

 

 

2. 그래픽 & 그림자

- 저처럼 렉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은

그래픽은 당연히 최하옵으로 바꿔서 지정해주시는게 좋겠네요.

그림자도 은근히 많이 잡아먹습니다 . 아예 없애 버리는게 좋긴한데

 

단, 게임의 맛이 떨어져서 저는 냅두고 있네요.

 

 

3. 음향

- 소리를 끄는건 굉장히 도움됩니다.

모든 음향을 음소거 시켜버립시다.

 

단, 렉이 심할때만 음소거 해줍시다, 게임하는데 약간의 핸디캡을 줍니다

 

 

4. 프로세스 종료

- 롤 게임이 시작된후에 작업관리자 - 프로세스에서

LoLclient , LoLLauncher, explorer 를종료 시켜줍니다.

게임을 하는데에 있어서 굉장히 악영향을 끼칩니다 .

이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확실한 렉줄임을 느낍니다

 

단, 게임이 끝나면 롤을 재실행 시켜서 다시 접속해야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5. HUD애니메이션

- 전이게 뭐하는 녀석인지 모르겠는데

설정-화면 에서 체크해제 시켜버립시다 ㅡㅡ

풀고 나니 렉이 확 줄더군요;

 

 

 

그 이외에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은

 

프로세스클린 정도가 있겠네요.

롤 실행전 프로세스종료가 꽤나 큰 힘을 보태줍니다.

 

그리고 패스트핑 , 스피드핑 이런 프로그램들은 우리같이 똥컴이 쓰기엔 꽤나 부담됩니다.

은근히 프로세스를 많이 잡아 먹으므로 우리는 쓰지맙시다.

 

또, 알약, v3 같이 백신프로그램들은 실시간검사를 게임할때는 꺼놓거나 아예 종료시켜버립시다.

이것또한 꽤나 프로세스를 잡아먹습니다

 

Posted by 가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