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롤스킨즈

게임/LOL 2013. 5. 14. 15:43

롤스킨즈는 사용시 '자신에게만' 스킨이 보이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남에게도 자신의 스킨을 보여주고 싶다면 rp를 지른 후 스킨을 사도록 합시다 ㅎㅎ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3년 5월 6일 파일 업데이트
출처: 악삭님 카페(http://cafe.naver.com/aclol.cafe)


==================================================================================

 

LoLSkins.zip

1. 첨부파일을 다운받고 압축을 풉니다.
2. LolSkins.exe를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업데이트가 끝나면 다시 재실행시켜 줍시다.
3. 실행시키면 폴더를 지정하라고 하는데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경로를 찾아서 지정해줍니다.
(기본은 C:\Riot Games\League of Legends KR 입니다)
4. 그다음, 롤을 실행시키고 큐를 돌리고 챔피언 픽까지 합니다.
5. 알트탭으로 윈도우로 빠져나와 자신이 고른 챔피언을 미리 실행시켜둔 LoLSkins의 목록에서 찾습니다.
예) 자신이 마이를 골랐을때 목록에서 Master Yi를 찾습니다.

 

 

 

 

8. 그리고 자신이 적용하고 싶은 스킨을 마우스로 클릭해 고르고 다시 알트탭을 눌러 게임을 하면 됩니다.
- 간단요약: 롤스킨즈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롤을 켜서 챔피언 픽까지 한 후, 로딩화면 중에 알트탭 눌러 자신이 고른 챔피언을 목록에서
고르고, 하고 싶은 스킨을 고른 후, 다시 알트탭을 눌러 롤을 플레이하면 끝! 쉽죠?
- 주의사항: 롤 리플레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시 오류가 난다고 하니 설치되어 있는경우 삭제를 해 줍시다.
그리고 윈도우7에서만 실행된다고 합니다.(xp는 확실히 안되고, 비스타는 잘 모르겠네요 ^^;)

더 궁금한 사항은 악삭님의 카페에 가시면 됩니다. http://cafe.naver.com/aclol.cafe <-- 카페주소

Posted by 가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