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렐요드 전투의 서막이 올랐습니다!

 

룬테라 전역을 통틀어 가장 억세고 끈질긴 자들의 고향이자 매서운 바람과 전쟁의 상흔에 신음하는 이 곳, 얼어붙은 북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 위대한 세 종족이 얼음으로 뒤덮인 대지를 차지하기 위한 전투에 돌입합니다. 애쉬가 이끄는 아바로사 부족은 평화의 깃발 아래 분단된 프렐요드를 하나로 통일하려 합니다. 세 부족 중 가장 호전적이며 용맹한 얼음발톱 부족은 정복욕에 불타는 세주아니 휘하에 맹렬히 진군하고 있습니다. 베일에 쌓여있는 서리방패 부족은 얼음 마녀 리산드라의 통치 하에 고대의 유적에서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 부족이 다가오는 전쟁에 대한 준비로 여념이 없는 와중에, 동토 깊숙이 알 수 없는 고대의 사악한 힘이 그 눈을 뜨며 프렐요드를 집어삼키려 합니다.

 

 

 

 

동맹을 맺을 부족을 선택하세요

애쉬, 세주아니, 리산드라 중 한 명의 챔피언에게 충성을 표하고 프렐요드 전투에 참가하세요. 이벤트가 시작되면 다음 중 하나의 소환사 아이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쉬           세주아니        리산드라

 

세 부족의 깃발 중 하나를 소환사 아이콘으로 선택하여 해당 부족과 함께 싸우세요. 소환사 아이콘을 유지한 채 게임을 10번 승리하면 해당 아이콘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부족의 아이콘을 달고 게임을 승리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신중하게 고르세요!

 


프렐요드 이벤트 기간 중, 좋아하는 부족의 휘장이 그려진 소환사 아이콘을 영구적으로 보유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세 부족을 대표하는 각각의 아이콘이 열립니다. 좋아하는 부족의 소환사 아이콘을 선택한 상태로 게임에서 승리하면, 포인트를 획득하여 아이콘을 영구적으로 보유할 수 있게 됩니다.   

 

Q. 프렐요드 부족 소환사 아이콘은 어떻게 획득하나요?
A. 특정 부족의 소환사 아이콘을 선택한 후 게임에서 10번 승리하면 업그레이드된 소환사 아이콘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이 업그레이드된 소환사 아이콘은 부족의 동맹 소환사만이 사용할 수 있는 명예 훈장입니다.

 

Q. 어떤 종류의 게임에서 승리해야 하나요?
A. PvP모드의 빠른 대전 게임에서 승리하면 선택한 부족의 소환사 아이콘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소환사의 협곡, 수정의 상처, 뒤틀린 숲 그리고 칼바람 나락에서 펼치는 일반 게임과 랭크 게임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사용자 설정 게임이나 AI 상대 협동 플레이에서의 승리는 부족 소환사 아이콘을 보유하기 위한 조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Q. 소환사 아이콘을 영구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A. 프렐요드 이벤트는 [지정일 표기]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 내에 성취한 승리만이 아이콘을 보유하기 위한 승리의 횟수로 집계됩니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임시로 선택했던 부족 아이콘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니, 어서 동맹 부족을 선택해 주세요.

 

Q. 10번 승리하기 전에 다른 소환사 아이콘으로 변경하면 어떻게 되나요?
A. 하나의 부족 아이콘을 선택하고 진행했던 게임의 승리 기록은 다른 부족 아이콘을 선택하고 게임을 진행하는 순간 초기화됩니다. 프렐요드의 부족과 관련이 없는 아이콘을 선택하는 것은 부족 아이콘을 획득하기 위한 승리 횟수 집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Q. 하나의 부족 아이콘을 선택한 상태로 10번 승리하고 나면, 업그레이드된 부족 아이콘은 언제 지급받게 되나요? 
A. 10회의 승리를 거두어 부족 아이콘을 영구 보유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나면, 최대 48시간 이내 (유관 부서 확인 필요) 부족 아이콘이 지급됩니다. 획득 여부는 클라이언트에 표시되는 업그레이드된 부족의 아이콘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Q. 부족 대표 소환사 아이콘을 두 개 이상 소유할 수 있나요?
A. 불가능합니다. 프렐요드의 세 부족 중 하나만 선택하여 영구 보유할 수 있습니다. 처음 부족을 선택할 때 신중을 기해야겠죠. 
하나의 부족 아이콘을 영구 보유하신 이후에도 새로운 아이콘을 선택하고 10회의 게임에서 승리하면 부족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새로 선택한 부족의 소환사 아이콘이 지급되지만, 기존에 보유하신 부족 아이콘은 잃게 됩니다.

 

Q. 여전히 헷갈리는데요. 예를 들어서 설명해 주세요.
A. 명확한 이해를 돕고자 몇 가지 상황을 예로 들겠습니다.

상황 1. 
  • Morello는 얼음발톱 부족의 아이콘을 달고 7번의 승리를 달성했습니다. 그런데 마음이 바뀌어 아바로사 부족의 아이콘으로 바꾸고 1승을 거뒀죠.
  • 결과 - 이제 Morello는 아바로사 부족의 아이콘을 영구 보유하기까지 1승의 기록을 세운 겁니다. 앞으로 아홉 번의 승리를 더 해내면 아바로사 부족에 합류할 수 있는 거죠. 만일 다시 얼음발톱 부족의 아이콘으로 변경하면, 그 상태로 열 번의 승리를 기록해야 합니다.
상황 2.
  • Phreak이 얼음방패 부족 아이콘을 달고 10회의 승리를 거두어 성공적으로 부족의 동맹이 됐습니다. 이 후, 아바로사 부족의 아이콘을 달고 9번의 게임에서 승리를 거뒀죠.
  • 결과 - Phreak은 아직 얼음방패 부족의 일원이지만, 한 번의 승리를 더 해내면 아바로사 아이콘을 영구 보유하게 됩니다. 아바로사 아이콘을 달고 한 번 더 승리하면, 아바로사 부족에 합류하게 되면서 기존의 얼음방패 부족 아이콘은 삭제되는 거죠.
상황 3.
  • ByronicHero가 100연승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달성했지만 게임을 할 때 마다 매번 부족의 아이콘을 바꿨습니다.
  • 결과 – 물론 대단한 업적이긴 하지만 소유한 아이콘은 하나도 없습니다. 누가 그처럼 충성심 없이 쉽게 변절하는 사람을 동맹으로 맞이하고 싶겠어요? ByronicHero처럼 플레이하면 안 됩니다. 추운 프렐요드 한복판에 버려진 채 덜덜 떨고 있을 순 없죠!


출처:

http://leagueoflegends.co.kr/News/notice_view.phpidx=145309&vnum=1019&page=1&keyfield=&keyword=

 

 

간단요약.

1. 빠른 대전 게임으로만 가능. 사용자 설정, AI 불가.

2. 3개 아이콘 중 한개를 선택해 10승 채우면 48이내 지급. 10연승이 아님.
단, 다른아이콘 선택하고 1승하면 초기화.

3. 아이콘은 한개만 가질 수 있고, 이벤트 기간내 변경 가능.
단, 똑같이 10승 체워야함. 가지고 있던 아이콘은 지워짐.

4. 얻은 아이콘이 있을 경우, 다른 아이콘을 가지고 승해도 상관없지만 10승을 하면 변경됨.
단, 부족에서 추방당함.

5. 이벤트 기간내 얻은 아이콘만 영구적으로 보관됨.
신중하게 결정해서 빨리하셈.

간단하게 더 풀자면 이벤트 기간내 한가지 부족으로 10승 채워서 얻으면 영구보관됨.
  

 

Posted by 가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