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라이너가 해야할 것&하지말아야할 것

1.미드라인은 상대본진부터 우리팀 본진까지 가장 가까운 루트라는 것을 알자

가장 가깝다는 얘기는 가장 중요하다는 얘깁니다. 그만큼 안전하게 해야한다는 거죠

제가 자주 아프리카 방송을 보는데 탈장 이상호님이 탈론하실 때 영약으로 시작하셔서 2,3렙 찍자마자

영약 마시고 바로 퍼블따는 장면이나 BJ개소주님이 이블린 지능의 영약으로 2렙 카정가서 퍼블을 따는 장면보고

따라하는 충들이 있어요. 따라하다가 퍼블 따입니다. 언랭 여러분들은 절대 이상호님이나 개소주님이 아니에요.ㅋㅋ

가장 가까운 미드인만큼 그냥 무리하지 말잔 얘기죠.

 

2.정글러에게 무리한 갱을 요구하지 말고, 감사하게 생각하자

모든 라인에게 갱은 필요합니다. 정글러가 존재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갱이지요. 갱을 한 번쯤 와주는 것도 당연한 일이구요. 근데 정글러가 라이너 시다바리는 아니라는 거죠. 그리고 갱을 왔는데 정글러가 킬을 땃어도 감사하게 생각하세요.  꼭 킬 못땄다고 ㅈㄹ하는 술 먹은 신지드들이 많음.

또, 라인전에서 솔킬 많이 따이고 렙차도 많이 나는데 갱 요구 ㄴㄴ  그러다가 님도 죽고 정글로도 갱승할 수 있음.

말린 라인 똥치우러 가는 것보다 비슷비슷한 라인 풀어주는게 훨씬 이득이에요. 갱 성공할 확률도 굉장히 높구요.

그리고 라인전 말린 놈들이 갱호응도 별로임. ㅇㅇ 과연 다른 라인 제껴두고 자기 라인을 오는게 과연 이득일지 생각해보고 정글러 호출하시구요, 정글러가 킬따도 고만 입 터세요.

 

3.블루달라고 징징대지말자

정글러가 블루주는 건 어쩌면 당연할 수도 있지만 당연하지 않습니다. 정글러가 블루주는 행위는 자기가 성장할 거

라이너에게 주는거예요. 라인이 중요하긴 하지만, 정글러가 블루를 주는 건, 라인 잘 풀어서 유리하게 이끌어나가라고

블루를 주는거지, 적 미드라이너한테 블루 배달해주라고 주는 거 아님 ㅇㅇ 블루가 꼭 미드라이너에게 좋은 건 아니에요

이즈리얼 같은 원딜에게도 줄 수 있는 거고, 탑한테도 줄 수 있는거고, 자기가 먹을 수도 있는건데, 님한테 준거임.

근데 솔킬따이고 블루 배달했다면, 양심도 없는 문도임

 

4.처음에 늑대먹지 말자.(블루팀일때)

간혹가다가 리쉬안해주고, 탑 불러서 지가 캐리하겠다며 늑대빼먹는 경우가 있는데, 그야말로 장애인

정글러 리쉬를 안해주면 그만큼 정글러 리쉬가 늦어지고 탑도 마찬가지지만 원딜이랑 서폿의 라인 귀환이 늦어진다고 볼 수 가 있으니, 진짜 씹하드캐리하면 모를까, 그냥 개인적으로 손해가 더 많은 거 가틈 ㅇㅇ

 

5.딜러역할을 충실히 못하면?

한타시 미드라이너의 역할이 머냐면, 죽을때 죽더라도 원딜 끊고 죽는겁니다. 안죽으면 더 좋구요.

근데 너무 라인젼때 말려서 딜이 안들어간다. 그래도 딜템을 껴야해요. 그냥 오래 딜을 넣겠어!! 하면서 체력템을 끼는

놈이 있다면 리폿 ㄱㄱ 어짜피 체력템 낀다고 해도 못 큰 상황에서는 이만저만임. 미드가 딜 넣고 탑이 탱킹을 하라고

라인이 나뉘어져 있는거죠. 꼭 탱템을 안 껴도 라일라이 수정홀이나 영겁의 지팡이도 있으니깐//ㅋ

 

Posted by 가우너